• beny kim

가자! 바다로!

-활동지원사업 이용자 나들이-



어느 6월의 아침, 활동지원서비스 이용자분들이 하나 둘씩 센터로 모이셨습니다.

평소 먼 곳으로 가기 힘든 이용자분들을 위한 즐거운 나들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오늘의 목적지는 동해바다! 강릉입니다!


강릉 바다로 가기 전 양평 두물머리 옆에 있는 세미원이라는 곳을 들렀는데요.

연꽃철인 6월 말에 오면 넓은 호수 가득히 연꽃이 피어있는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가서 연꽃은 많이 못 봤지만 연잎이 가득 피어있는것도 장관이었어요!

푸릇푸릇 시원한 색에 제대로 눈 호강을 하고, 연잎차 덖기와 다도 체험도 진행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강릉 바다!

억수같이 내리는 장대비에 걱정했던것도 잠시, 거짓말처럼 비가 그쳤습니다.

비가 온 덕분에 더위와 미세먼지도 같이 씻겨내려가 더욱 더 상쾌한 바다 나들이~


금강산도 식후경! 역시나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건 먹거리죠!!

바다에 온 만큼 바다의 음식을 먹고가고자 회와 문어탕을 먹었습니다.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비벼서 싹싹!! 너무 맛있어서 배가부른데도 자꾸 들어가는 맛!!

바다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던것 같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불꽃놀이!!

야광팔찌로 한껏 꾸미고, 타닥타닥 터지는 스파클러를 손에 들고 휘두르는것도 신나지만

불꽃놀이는 뭐니뭐니 해도 하늘에서 팡팡 터지는게 제일 신나죠!!!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은 불꽃놀이를 바라보면서 다같이 웃고 떠들고 환호하며

나들이의 아쉬운 밤을 마무리 했습니다.


떠나는 날까지 너무 좋았던 날씨! 잘 놀고, 잘 먹고, 잘 쉬고 왔습니다.


다음 나들이때는 더 알차고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또 뵈어요~~ ^0^*


조회 42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 2층

Tel : 82-2-518-2197

Fax : 82-2-518-2105

2019 by GJ Story Webzine. Proudly created with Good Job Center for Independent Living for People with disabilities.

  • home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