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정 박

Good Job은 사랑을 싣고

1월 14일 업데이트됨


코로나로 인해 심리적으로 경제적으로 모두 너무 힘드시죠? 😯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2020년 5월 95만명으로 코로나 사태 이후 10만명이 증가하였습니다. 2019년~2020년 12만명이 증가한 것과 비교해보면 작년 5개월 만에 1년치 증가분에 근접한 셈입니다. 또한 차상위 계층은 같은 기간과 비교해보면 5,000명 정도가 증가하였는데 3배 이상 급증하였습니다.


더군다나 코로나로 인해 사회 전반적으로 경제적 위기감으로 기업들의 위기관리, 감염우려에 따른 봉사활동 등의 위축으로 생필품, 김장 등의 후원이 전년대비 감소하여 경제적 소외계층은 더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 😞


Good Job 자립생활센터에서는 이런 경제적 상황에서 힘든 강남구 지역사회 주민을 위하여 후원물품을 열심히 발굴하였고 그 결과 기꺼이 후원해 주시는 마음 따뜻한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이렇게 장애인분들을 위해 후원을 선뜻 해주신 예은축산,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그리고 개인적으로 후원해주신 김0석 후원자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주)예은축산에서 불고기용 고기와 찌개용 고기를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산을 통하여 감귤을 후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을 통하여 가그린을 후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김00을 통하여 동원참치도 후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로 지난 2020서울스마트복지온라인컨퍼런스에서 금상을 수령하여 소정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Good Job 자립생활센터는 최근 개인적인 사정으로 곤란한 상황에 처한 박00 발달장애인 분에게 생필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고 구매 후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와 개인적인 금전 문제로 생활이 어려웠던 박00씨에게 본 후원은 컴컴한 동굴 속 작은 빛이 되었습니다. 박00씨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생필품을 하나하나 직접 수령해갔습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우리 모두 매서운 칼바람 속에 갇혀 있지만 그 상황을 같이 견디고 의지해 줄 수 있는 Good Job 자립생활센터가 여러분 곁에 있다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Good Job 사랑을 싣고' 소식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 2층

Tel : 82-2-518-2197

Fax : 82-2-518-2105

©

2019 by GJ Story Webzine. Proudly created with Good Job Center for Independent Living for People with disabilities.

  • home
  • 화이트 유튜브 아이콘